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지인한테 추천을 안하는이유가 ..

그냥 친구나 지인이없어서 .. 그런거아닐깝쇼 ..? 굳이 뇌구 아니여도 화구아니여도 세구로 잘만가긴하거든요 ..?


왜 친구나 지인이 있는척을 하시는지 ..?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