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가기 혹시 모욕이나 패드립으로 고소해본사람? 2026.04.25 02:36 추하게왜계정바꿔가면서글쓰는유이가뭐임 프로필 도서관 활동 전투정보실 댓글 4 좋아요 4 조회수 397 공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ㅊㅊ ㅊㅊ 목록보기 글쓰기 만약에 패드립을 진짜심하게했어진짜 뭐 입에 담을수없을만큼 말을했는데 진짜 고소가안됨?특정성이없어서? 혹시 해본사람있음?이거뭐 고소후기가 나오질않네 4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