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그냥 이게임은 섭종하는게맞다

일단 트라이하는게 너무 나이를 먹어서그런지 해야될것도많고 너무 사람이 엄해지고 박제하고 욕하고 패드립하고 너무힘듬


몰론 뭐 점점  레이드나오는것마다 더힘들게나오는데 더이상 나는 할자신이없음 


심지어 현생과 같이할라고한다면 이제 피곤하고 손과 눈이 이제 슬슬 지침


우리가 한결같은 10대 20대도아니고 점점 나이먹어가면서 너무해야될게 많으니 그냥 포기하는게 편하다 라고생각하는게 생각이듬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