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기엔 로아 클래식 내는게 빠를거임
2026.05.31 04:11
일단 유입이안되는게
스토리를 다봐야되는것도 너무싫고
캐릭 성장도 돈질러가면서 이악물고해야되고
보석도 8겁작 죄다맞춰주어야되고
하위레이드 인원 하나도없고
이걸 구조를 다뜯어고쳐야되는데 이거 구조는뜯어고칠생각을 하지도않고 진행하는거면 그냥 섭종하는게 빠름
일단 유입이안되는게
스토리를 다봐야되는것도 너무싫고
캐릭 성장도 돈질러가면서 이악물고해야되고
보석도 8겁작 죄다맞춰주어야되고
하위레이드 인원 하나도없고
이걸 구조를 다뜯어고쳐야되는데 이거 구조는뜯어고칠생각을 하지도않고 진행하는거면 그냥 섭종하는게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