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어짜피 이게임 희망없지않나?

밸런스? 개똥이고


인벤위주로 징징대면 그런 방향으로 패치하고


편의성 개나줘버리고


박제에 욕에 패드립에 뭐햇내 못햇네 하면서 서로 욕하는 유저들이나 똑같은놈들임


일단 핵심적으로는 디렉터이놈은 이게임을 안해보는게 핵심이겠지만 서도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