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이 안되는데요 ㅠㅠ 한번 봐주세요 새 글
2026.06.23 20:57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4
공유
컴퓨터 포멧을 하기전엔 한번씩 팅기긴했어도 잘돌아갔는데
포멧 한뒤로 깔라는거 다깔았는데도 로아가 실행이안되는데 ㅠㅠ
왜그러는지 아시는분 파일검사및복구 해도 파손된데이터가 있다는둥...
아니면 스토브에서 실행누르면 플레이중.. 이였다가 실행이 안되고 그냥 플레이로 바껴있더라구요
이유 아시는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