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패치 패싱하고 클라이언트 패치나 하시겠다? 새 글
2026.06.24 17:59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63
공유
그래 오후에 긴급점검하면 보상줘야하니까. 서버터져도 보상 안주는 새끼들한테는 ㅈㄴ 아깝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