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상재버그랑 점핑권부터 어케하라고 전재학 ㅅ발아 새 글
2026.06.24 19:0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8
공유
** 개 처 무능하네 **
패치는 해야겠는데
느그들 워라벨은 챙겨야하니까
심각도 높아보이는 이슈중에 그나마 해결될거같은거만 띡 던져놓고 퇴근런 이지랄할거생각하니 *** 꼽네 시발병신새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