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복귀하는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받는데 3시간? 말이되냐? 새 글
2026.06.24 21:1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5
공유
똥컴도 이거보단 빠르겟다 1기가 인터넷 속도 쓰는데 무슨 속도가 15메가밖에 안나오냐?
그냥 다시 지우고 가려다가 다운한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접이나 해보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