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간만에 복귀하는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받는데 3시간? 말이되냐? 새 글

똥컴도 이거보단 빠르겟다 1기가 인터넷 속도 쓰는데 무슨 속도가 15메가밖에 안나오냐?

그냥 다시 지우고 가려다가 다운한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접이나 해보려고 함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