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지인들 꼬셔서 로아 유입 시키려고 했더만 진짜 새 글

회사가 안도와주냐 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이 운영이 왜 이따구냐고 나한테 뭐라 하는데 뭐라고 해야됨??

복귀유입신입 역대급 이벤트다 라고 약은 다 팔았는데 쪽팔려 죽겠네 진짜 아오

진짜 벨패는 원래 못하는 애들이라 이해는 한다만 

이런 중요한 이벤트를 이런식으로 이미지 박살내고 시작하네 1~2년 서비스 한 것도 아니고 진짜 너무 하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