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인들 꼬셔서 로아 유입 시키려고 했더만 진짜 새 글
2026.06.24 23:0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60
공유
회사가 안도와주냐 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이 운영이 왜 이따구냐고 나한테 뭐라 하는데 뭐라고 해야됨??
복귀유입신입 역대급 이벤트다 라고 약은 다 팔았는데 쪽팔려 죽겠네 진짜 아오
진짜 벨패는 원래 못하는 애들이라 이해는 한다만
이런 중요한 이벤트를 이런식으로 이미지 박살내고 시작하네 1~2년 서비스 한 것도 아니고 진짜 너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