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유저 계층화는 무슨 헛소리 인가요??? 새 글
2026.06.24 23:40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48
공유
이미 케릭부터 계층화 되있는데
3막 종막 카게 더퍼 소서 꼬라지 보고 패치하는건가요?
취업 거절율 보고 반영 한다면서요?
이럴거면 그냥 직변권을 쳐 내세요 알피지 로망
그딴 고집 부리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