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유저 계층화는 무슨 헛소리 인가요??? 새 글

이미 케릭부터 계층화 되있는데

3막 종막 카게 더퍼 소서 꼬라지 보고 패치하는건가요?
취업 거절율 보고 반영 한다면서요?

이럴거면 그냥 직변권을 쳐 내세요 알피지 로망
그딴 고집 부리지 말고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