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4막, 종막, 세르카 싱글 해봤는데.. 새 글

4막하고 종막은 왜 한 번 더 부활기회를  주지도 않고 

죽으면 바로 던전 리셋이 되어 버리네.


세르카는 무한 부활이라 손 쉬운데

4막하고 종막은 노말 기믹 모르면 바로 즉사가 있어서 

유튜브 보고 가야겠더라.

조만간 버스타면서 렙 높은 걸로 연습 좀 하고 

싱글 가야겠다.


4막하고 종막은 조만간 다운시키지 않을까 싶다.

싱글 난이도가 좀 있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