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막, 종막, 세르카 싱글 해봤는데.. 새 글
2026.06.25 18:4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46
공유
4막하고 종막은 왜 한 번 더 부활기회를 주지도 않고
죽으면 바로 던전 리셋이 되어 버리네.
세르카는 무한 부활이라 손 쉬운데
4막하고 종막은 노말 기믹 모르면 바로 즉사가 있어서
유튜브 보고 가야겠더라.
조만간 버스타면서 렙 높은 걸로 연습 좀 하고
싱글 가야겠다.
4막하고 종막은 조만간 다운시키지 않을까 싶다.
싱글 난이도가 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