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벤트 만든사람 제발 퇴사해주세요!! 새 글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개빡치게 만드네..


이벤트가 너무 피곤해~ (무슨 개노가다야)


니 월급도 이벤트식으로 받아라!!


이 c foot  놈 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