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주사위 이벤트 운영진분들 한번 봐주세요 새 글

칭호 주기싫으면 싫다고 하세요 10연승 한사람들도 있는데 왜 못따서 징징대냐 하는 사람들 있을것 같아서 하는말인데 이벤트라는건 상대방이 즐거우라고 있는거지 머리싸매고 힘들어 하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잘모르겠으면은 인터넷에 이벤트에 대한 정의를 좀 제대로 알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십새끼들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