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토리 밀기 너무 귀찮다.. 새 글

새로 나오 싱글 레이드는 해보고 싶은데..

스토리는 너무 하기 싫다..

메인 스토리 깨려면 진행 해야 하는 보상 없는 스토리도 하기 싫고..

그런데 스토리 깬다고 레이드에 도움이 되는건 아니지 않나요?

점핑권 말고는 스토리 스킵하려면 해야 되겠죠?


하아.. 그냥 접고 밥이나 먹을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