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4막 ,종막 싱글 새 글

4막, 종막을 파티로 가던 사람들이야 싱글 가도 어지간한 기믹이나 즉사기 패턴을 알아 피하겠지만

템 면접에서 떨어져서 버스만 타거나 처음 가는 분들에게는 난이도가 좀 있다는 거죠..

왜 자기들 기준에 맞춰 댓댓글에 부정적으로 글을 다는 지 모르겟네요

다른 싱글들도 처음 나올 때는 노말 수준 패턴으로 나오다가 

지금은 상당히 난이도 낮춘 거로 압니다.

싱글이 노말을 가기 위한 연습이라는 것도 옛말이 된 지 오래예요.

노말가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아서 싱글모드를 냈는데

노말 연습용으로 난이도를 출시하는 건 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