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도데체 왜 자러간다면서 자유랭하는애들은 뭐지 새 글

디코방에서 모집한사람들중 한명이  자러갑니다 고생하셧어요 했음


근데 그다음 자유랭들어가서 자유랭하고있던데


이사람들은 뭐 정신적인 문제가있는사람들인가? 자신의 한말을 모르는건가?


그냥 아는사람이랑 같이 자유랭하러가볼게요 하면되는거아님?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