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왜 자러간다면서 자유랭하는애들은 뭐지 새 글
2026.06.28 15:43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8
공유
디코방에서 모집한사람들중 한명이 자러갑니다 고생하셧어요 했음
근데 그다음 자유랭들어가서 자유랭하고있던데
이사람들은 뭐 정신적인 문제가있는사람들인가? 자신의 한말을 모르는건가?
그냥 아는사람이랑 같이 자유랭하러가볼게요 하면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