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CBT때도 길드 활발했나요??

공홈에서 이케 길드 활발한거 보니까 보기는 좋네요


CBT해보신분들 혹시 그때도 길드 활발했나용?


오픈하면 들어갈 생각인데 사람 많은 길드가 무조건 좋음??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