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수요일 공강 어떨까요..?

OBT가 수요일이던데..

오직 OBT만을 달리기 위해서 수요일 공강은 아니겠쬬..?


그냥 안전하게 월요일이나 금요일을 노리는 것이 노련하려나 ㅠㅠ

지금처럼 애매하게 되지 않길.. 2학기는 꼭 성공해야지..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