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공강 어떨까요..?
2018.10.15 16:41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628
공유
OBT가 수요일이던데..
오직 OBT만을 달리기 위해서 수요일 공강은 아니겠쬬..?
그냥 안전하게 월요일이나 금요일을 노리는 것이 노련하려나 ㅠㅠ
지금처럼 애매하게 되지 않길.. 2학기는 꼭 성공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