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다리는 한사람으로 걱정되는건 사실입니다.
2018.10.15 18:26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801
공유
요세 나오는 게임들 pc.모바일 통틀어 점점 질리고 혀를 내두르게 만드는 운영에
정말 로스트아크만 기다리고있는 유저인데.
이제 한달도 채 안남은 상황에서 기대가 더욱 커지는건 사실이나
그만큼 걱정도 큰건 사실이네요...
하다가 결국 로스트아크 마저도 큰 영향이 없이 다른 게임들 처럼 되면 어쩌나 하고요.
지금 까지 상황을 보면 유저들의 의견을 잘 반영시켜주는 모습이 보여서 기분이 좋긴한데,,
그게 오픈후에도 과연 이어질까,,, 당연히 해보고 나서 이런 마음을 가져야하겠지만,
걱정이 안될수가 없네요,
로스트아크 꼭~ 부탁드려요~ 좋은 운영으로 롱런 할 수 있는 게임~ 유저와 회사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
지금처럼 유저의 의견을 잘 반영시켜주는 유저의 말에 귀기울여 주는 회사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