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길드 시스템에 대해서...

CBT 해보신 분들중에 길드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좀 해주실분 계신가요?

예를 들어 몇렙때 길드 창설이 가능하고

길드 창설 조건&비용은 어떤식으로 들어 가고

길드원 수용가능 인원은 최대 몇명이며

길드에 관한 콘텐츠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 합니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