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우번째 스샷~
2018.10.15 22:20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080
공유
ㅎㅎ..룩좀 간지나는걸로 입을껄,,,힣..
여기 무슨 악보 얻을수있는곳이였죠,,? 기억이 안나넹..? 이뻐서 찍긴했는데 ㅋㅋㅋ
이건 그냥 반딧불이 이뻐서,,ㅎㅎ
크으으,, 멋져부렁~
어서 떨어져버렸 디아블,,,아,,아니 ㅋㅋㅋ
거기 언니 뒤돌아 봐주시겠어요?
사릉합니다 저랑 결혼해주시죠
하 스샷으로 달래는 남은시간들,,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