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두우번째 스샷~


ㅎㅎ..룩좀 간지나는걸로 입을껄,,,힣..



여기 무슨 악보 얻을수있는곳이였죠,,? 기억이 안나넹..? 이뻐서 찍긴했는데 ㅋㅋㅋ



이건 그냥 반딧불이 이뻐서,,ㅎㅎ



크으으,, 멋져부렁~



어서 떨어져버렸 디아블,,,아,,아니 ㅋㅋㅋ



거기 언니 뒤돌아 봐주시겠어요?



사릉합니다 저랑 결혼해주시죠


하 스샷으로 달래는 남은시간들,,흑흑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