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흡수와, 슈퍼차지 각인서는 어디서 잘 나오나요?
2018.10.15 23:00
댓글 10
좋아요
조회수 2,386
공유

3차때 호크아이 키울땐 각인서까지는 신경을 쓰지 못했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