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버서커 좋음
2018.10.16 00:49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356
공유
다른 직업이 더 쓸모 있어서 그렇지
못 써먹을정도는 아님
클베때 각인이라고 해봐야
끽해야 정기흡수랑 백어택증가
(슈퍼차치 모은분은 클베라 지인들 통해
얻은걸로 기억함 그러니 제외)
직업전용 각인이랑 룬이랑 박아두면
충분히 A급 올라갈만한 직업이라고 생각함
물론 뇌피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