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솔직히 버서커 좋음

다른 직업이 더 쓸모 있어서 그렇지

못 써먹을정도는 아님


클베때 각인이라고 해봐야

끽해야 정기흡수랑 백어택증가

(슈퍼차치 모은분은 클베라 지인들 통해

얻은걸로 기억함 그러니 제외)


직업전용 각인이랑 룬이랑 박아두면 

충분히 A급 올라갈만한 직업이라고 생각함



물론 뇌피셜임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