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오픈하면 밸런스 대부분 바뀔텐대 굳이 지금 직업티어정하는건 오바아닌가?

3차가 밸런스 집중적으로 본다고 했는대 오픈하면 밸런스 대부분 바뀔텐대 뭐가 좋네 안좋네 따지는건 이르다고 생각함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