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견습레이드 안가는 이유

첯번째 잘해야준치 그이유는 숙련되기까지 거서하면 무시를당함 격려를 받아야하지만 무시를당함 일반팟가서 누우샘 

정치질 당하기딱좋음 그냥 밟고 지 잘낫다고 떠드는넘들 투성이 그떠드는넘보다 더실력이 좋아도 인정안함 오히려무시

숙련되서 깨는구조가아님 숙련이되면 일반팟가서 깨는것이 더나음

그냥 연습용임 자기가생각하는 견습 편하게 깨고 숙련해보자  남들이보는 견습 아 저런것도 못깨 아어 접어라 깻냐 그럼 여기선 눕겠내 ㅋㅋ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