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습레이드 안가는 이유
2019.02.27 21:32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4,100
공유
첯번째 잘해야준치 그이유는 숙련되기까지 거서하면 무시를당함 격려를 받아야하지만 무시를당함 일반팟가서 누우샘
정치질 당하기딱좋음 그냥 밟고 지 잘낫다고 떠드는넘들 투성이 그떠드는넘보다 더실력이 좋아도 인정안함 오히려무시
숙련되서 깨는구조가아님 숙련이되면 일반팟가서 깨는것이 더나음
그냥 연습용임 자기가생각하는 견습 편하게 깨고 숙련해보자 남들이보는 견습 아 저런것도 못깨 아어 접어라 깻냐 그럼 여기선 눕겠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