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견습레이드 너무 심한거아닌가요?

아니 난이도 쉽게 만드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퇴근후 지금까지 한번을 못깨고있네요 매칭도 바로바로 되는것도아니고

결국은 오늘도 한번도 못깨고 매칭으로만 시간다보내고 하루 마감하겠습니다?

진짜 초보를 위해서 엄청 쉽게 해주는게 그렇게 힘든가?

진짜 지쳐서 게임하고싶어도 떨어져나가겠습니다.

쉽게 만드는것이 힘들면 레이드 없이도 즐길수있게 해주던지 레이드는 강제로 해놓고 만들어놓고 어우

왜 굳이 레이드를 해야되는지 진정한 초보를 위한 컨텐츠도 반영해주시길........


댓글 1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