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견습 레이드 후기 (요호)


수확 3개 더하고 재료 1개나 더 먹을 생각 + 견습 체험 겸으로 시도


1. 시작

- 서머너 바드 데헌 블래(나) 시작

- 레벨은 나 뺴고 평균 464

- 시작 데카는 8개


2. 1페

- 다행히 입구에 있어서 바로 전투 시작

- 체감 데미지는 -20퍼? 정도 

- 데카 1개 소모


3. 2페

- 신호탄 써서 쫓아가서 바로 시작

- 버프 받고 브레스를 혼자 받음

- 버프 받은지 얼마 안되서 갱신 필요 없어서 인가 ? 함

- 데카 1개소모


4. 3페

- 어디 누가 신호탄 쏘나 보니 , 눈치보다가 한명이 사용

- 문제 : 브레스를 안받음

- 첫번쨰 브레스 혼자 받음, 두번째 세번째 브레스 2명이서 받음

- 데카 4개 소모


5. 결론

- 잔여 시간 4분 47초

- 데카 2개 생존

- 일반 헬팟 < 견습 < 일반 < 숙련

- 그냥 일반 매칭 하자


---- 부캐 키우던 길드원 제보 

칼벤투스 견습 후기

잔여 시간 : 2:30

데카 1개 (기본 8개)

보상 발톱 3개, 뿔 1개, 정수 1개

평균 레벨 430 턱걸이


쌍레기 후기

 (드리블 = 길드원)

10분 남은 시점 = 빙레기 본대에서 데카 5캐 소모

클리어 시점에서 데카 1개남음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