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야 G키가 시르냐?
2019.02.27 23:12
무슨 에포나 열면 G키 연타 좀더 연습하라고 인장갯수를 더 올려놓냐?
그냥 한번에 숫자만 추가로 늘려주는게 힘들더냐?
진짜 몬노무 게임이 전투보다 이동+G키 누르는게 더 많은거같아...
무슨 에포나 열면 G키 연타 좀더 연습하라고 인장갯수를 더 올려놓냐?
그냥 한번에 숫자만 추가로 늘려주는게 힘들더냐?
진짜 몬노무 게임이 전투보다 이동+G키 누르는게 더 많은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