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습 레이드하구 일반 레이드하구 차이점이 먼가여?
2019.02.27 23:13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6,008
공유
음 난이도 좀 쉽고 부활횟수8회 탬은 두곳다 똑같고..
그럼 대채 견습하고 일반하고 왜 나눈건가여?
견습이 더유리한데 일반 갈필요있나여?
혹시 제가 모르는것이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