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견습 레이드하구 일반 레이드하구 차이점이 먼가여?

음 난이도 좀 쉽고 부활횟수8회 탬은 두곳다 똑같고..


그럼 대채 견습하고 일반하고 왜 나눈건가여?


견습이 더유리한데 일반 갈필요있나여?


혹시 제가 모르는것이있는지..??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