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게시판

목록가기

NC NEXON 겜을 하는게 맞지

제련? 강화 시스템이자나?

스마게 대표가 로아는 절대 운빨 강화 시스템 도입 안한다더니 결국......ㅋㅋㅋ 말을 말던가


솔까 현질하면서 겜 할거면 NC나 NEXON이 갑이지

겜 재미가 비교 자체가 안되는데 


하여간 한국 겜사들은 대부분 양아치짓 ㅉㅉ


ㅇㅔ어나 해야긋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 2019.06.21
    nc나 넥슨겜 할빠엔 걍 로아함;;
    그나마 넥슨은 좀 낮지 nc는 진짜 욕나옴
    댓글 수정
  • 2019.06.21
    트라하 깔아봐라 ㅋㅋ 캐릭터 목아지가 없어지고 현질 펫이 증발햇다고 글올라오고
    그밑의 짜잘한 버그는 버그도 아니여!! 나도 현질한 다이아 못받앗는데
    그냥 매크로 답변마 보내고 ㅋㅋ 그냥 포기하게 될거임 ㅇㅇ 정말 말림
    댓글 수정
  • 2019.06.21
    넥슨 게임을 안해본건지.... 넥슨 알바인건지.. 헷갈릴 정도란다,...
    ㅋㅋ 지금 넥슨 트라하까지 신작들 전부 똥망해서 투자금 회수도 못하고
    올해 분기 적자가 백억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보세요 사람들이 욕도 포기하고 접고잇돠 ㅜㅜ 하..근데 넥슨이 잼긴잼지
    이젠 버그가 생기는 게임이 아니라 버그 그자체가 되서 진행이 안될뿐이지만 ㅎㅎ
    댓글 수정
  • 2019.06.21
    야 로아 강화가 실패시 강화가 떨어지면 다행이지 십라
    마영전 넥슨 해봐 마비노기나 뭐나 ** 아이템이 사라진다고
    그 넥슨을 가겟데네.... 말렷지만 나처럼 털려봐야 정신을 차리겟다면
    가랏!! 멍꿀멍꿀!!
    댓글 수정
  • 2019.06.21
    하이고.... 나를 보는거 같아 말림...젭라 넥슨은 하지마라....
    댓글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