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잠수 자진신고합니다

2021.02.27 오후 1시즈음닉네임 "이일지"로 밤xx 기사님의 오레하 버스를 타다가 

잠수를 탔습니다. 이유는 병원에 있는데, 잠시 버스를 태우고 누워 있는다는게 깜빡 잠이 들었습니다.

기사님의 아이디를 제외한 다른 분들의 아이디를 알 수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아프면 그냥 자러 갔어야했는데, 기다리셨을 다른 분들 너무 죄송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