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넘으니까 대기열 많이 빠지던데
2021.08.19 09:39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124
공유
퇴근하고 켜놓고 밥먹고 헬스다녀오니까 접속해있던데
모험섬 시간이라도 새벽타임 추가해주면 밤에 1~2시간 넉넉히 할만할듯
아니면 내가 지금 머리가 깨지고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