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11시넘으니까 대기열 많이 빠지던데

퇴근하고 켜놓고 밥먹고 헬스다녀오니까 접속해있던데

모험섬 시간이라도 새벽타임 추가해주면 밤에 1~2시간 넉넉히 할만할듯

아니면 내가 지금 머리가 깨지고있는건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