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서버 대안이라고 보는거보면

그냥 서버 갈아엎으라는 거박에 없넼ㅋㅋㅋㅋ

스마게 가 클라우드 몰라서 안쓰겟나...

지연시간이랑 핑? 차이 때문 도 잇는데..

비용차이도 커서 손익=0 일수도 잇음 

100 벌엇는데 90~100 나간다고 보면댐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