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접속 기다리고 있는데 팅! 서버에 접속할 수 없다고 나오고

방금 대기열 2500에서 1시간 가량 기다린 후


대기열 거의 다 끝날 무렵

서버접속 불가능이라고 나온다

확인 눌렀더니

아예 게임이 꺼져버리더군


다시 접속 시도해보니 6500!!!!!!!!!대기열

이걸 뭐로 설명하면 좋겠냐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