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날 공지봐서 서버 문제 개선 의지 없다
2021.08.19 16:58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3,148
공유
서버 관리 대기열 문제 해결에 돈 안 쓸꺼다.
이러면 바로 디아블로2 리저렉션으로 넘어가고 로스트아크 접어야지.
나중에 언디셈버 나오면 그거에 올인하고. 나중에 언디셈버 나오면
로아 유저 다 뺏길꺼 같은데. 전통 핵앤 슬래쉬 느낌이라.
언디셈버 보니까 국산 POE 느낌 나던데 로아 이후에 나왔으니 로아에서
더 개선되서 나올거고.
어떻게 나오나 봅시다. 금강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