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0일날 공지봐서 서버 문제 개선 의지 없다

서버 관리 대기열 문제 해결에 돈 안 쓸꺼다.

이러면 바로 디아블로2 리저렉션으로 넘어가고 로스트아크 접어야지.

나중에 언디셈버 나오면 그거에 올인하고.  나중에 언디셈버 나오면

로아 유저 다 뺏길꺼 같은데.  전통 핵앤 슬래쉬 느낌이라.

언디셈버 보니까 국산 POE 느낌 나던데 로아 이후에 나왔으니 로아에서

더 개선되서 나올거고.

어떻게 나오나 봅시다.  금강선씨.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