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대기열때문에 들어 가지도 못하는 직장인들 니나브 수호 이런거 보상해줄꺼임?
2021.08.19 18:59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3,110
공유
돈은 돈대로 쓰고 이용하지도 못하고 일 자만 날라가는데 ? 강선아 이딴식으로 일할꺼임..?
직장인은 로아 유저도 안보이고 돈만 쓰라는건가? 너네들이 보상할꺼임?? 안할꺼잖아 그럼 에초에
이런일이 발생하기전에 대비를 했어야지 업데이트만 생각하지말고 모든 유저는 소중하다는건 사탕발린 말이고
직장인 제외가 있는거같은데 몆년 전부터 서버문제 계속 보여지고있는데 그냥 묵묵부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