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3년전인 지금이나 하는 꼬리지는 똑같네

어쩌다 요즘 할 겜이 없다보니  말 몇마디 잘해서 다시 인기 끌고 있다만

내가 보기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건 1도 없다  다시 인기 몰이 하는게 어이가 없을 뿐이다

초창이 루페온 서버 3달 질질 끌다 신서버만 만들다 나중에 유저들 다 빠지도 신서버들 다 촌섭 만들면서 사라지드만 또 그짓거릴 하고 있네 ㅡㅡ

대체 헌터 전투 비전투 모션은 언제 수정할래? 

글을 지워버리는건 빠르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