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너프 안하냐?

이그랑 요호 너프한다 주1둥이 놀리고선 2주 지났다


[완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러고선 2주넘게 아무말도 없어


뭔 감도-3000배냐? 필요하다고 느끼는게 3천배 느려졌어?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너프하냐?

이따위로 할거면 입을 놀리지 말라고


정 빠르게 못하겠으면 체력이나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낮춰놓고 그동안 작업을 하던가

뭐 입만 놀리고 세월아 네월아 뭔짓하냐 도대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