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 안하냐?
2021.08.19 19:34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577
공유
이그랑 요호 너프한다 주1둥이 놀리고선 2주 지났다
[완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러고선 2주넘게 아무말도 없어
뭔 감도-3000배냐? 필요하다고 느끼는게 3천배 느려졌어?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너프하냐?
이따위로 할거면 입을 놀리지 말라고
정 빠르게 못하겠으면 체력이나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낮춰놓고 그동안 작업을 하던가
뭐 입만 놀리고 세월아 네월아 뭔짓하냐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