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들 2티에서 3티로 넘어갈때 장비계승 해주나요? 버리면되나요?
2021.08.19 19:4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936
공유
2티로 넘어갈땐 1티15강들 계승 안해주는게 더 이득이던데
3티로 넘어갈 땐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