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같은 병X같은사유로 퇴근후 아무것도 못하는거 생각할수록 얼탱이가 없다
2021.08.19 19:41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3,024
공유

거 직장다니는놈은 취미생활 거세하시고 느그 직장에만 오매불망 충성충성하십쇼 이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