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차 비번 들어갈때 1번만 치자~!!

이 글이 그렇게 이해하기 어렵디??


들어갈때 한번만 치면 됐지..


하하,,,서버 바꿀때마다 쳐야겠니?


안전을 위해서??


그럼 캐릭 선택할때마다 2차 비번 치게 만들던지~~~~~~~~~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