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뉴비 퀘스트 질문 있어요
2021.08.19 19:46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2,954
공유
1. 혼자 퀘스트만깨면서 레벨업하는거 언제까지 해야해요? 스익 끝날때까지인가요?
2. 채팅창에 올라오는 필드보스(?)잡는거나 첫 인던작업(?)은 참가 기준이 있나요?아니면 스익 끝나고 보상 받으면 그때부터 인가요?
3. 영지관리나 수렵활동은 렙업이랑 병행하는게 필수인가요 아니면 몰아서 해도 상관없나요?
4. 카드작업이 엔드컨텐츠라고 하던데 카드작업이나 호감도작업도 몰아서 해도 되나요?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한대서 혼자 도전중인데 계속 혼자하니까 슬슬 질리려고 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