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진심으로 대기열 너무 심하네 2주째 방치/금욜날 해결x 임시조치o

한마디로


답없으니 니들끼리 손가락빨던 나자빠지던 내알빠 아니다 그래도 니들이 갓겜갓겜 해주니 미약하게 제스쳐는 쳐줄께 그담은 나도 몰라

이거아님 ?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