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으로 대기열 너무 심하네 2주째 방치/금욜날 해결x 임시조치o
2021.08.19 20:15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2,547
공유
한마디로
답없으니 니들끼리 손가락빨던 나자빠지던 내알빠 아니다 그래도 니들이 갓겜갓겜 해주니 미약하게 제스쳐는 쳐줄께 그담은 나도 몰라
이거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