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루페온서버이전 강력히 반대합니다.. 나머지 서버를 왜 지옥열차 태울려고 합니깐.

1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대기하는데.. 저 인원 2000명식만 오더라도


대기열 30분씩 기달려야 하는데..


싫습니다..


그냥 1섭 부심 부리면서 지내시길 바래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