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페온서버이전 강력히 반대합니다.. 나머지 서버를 왜 지옥열차 태울려고 합니깐.
2021.08.19 21:0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854
공유
1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대기하는데.. 저 인원 2000명식만 오더라도
대기열 30분씩 기달려야 하는데..
싫습니다..
그냥 1섭 부심 부리면서 지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