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님들 이제와서 루페온섭 소생 해줄것 같죠??

아니요 그럴일은 저얼때 없습니다

해줄거였으면 오베때 그때 이미 조치를 취했겠죠

이제 징징거리고 매달려봐야 님들만 추해질뿐 입니다

임시방편 말고는 아무런 조치 안해주고 못해준다는데 왜 자꾸 매달리는건지 원 ㅋㅋ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