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기열 관련 징징대는 소리 지겹다!

그만 허자!

맛집 가서 줄 길면 다음을 기약하던가

다른 식당을 가야지

왜 사장한테 우리는 밥 못먹게 하냐고

우리도 밥 먹을 권리 있다고

고래고래 고함치는 무뇌인같은 

멍청한 짓을 하고 그래??

댓글 1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