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안해서 방송보는데 왜이렇게 숙제만처하고 노잼임?

로아안해서 방송보는데 왜이렇게 숙제만처하고 노잼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연대책임패턴 ㅇ ㅈㄹ   

이것저것 짜집기해서 짬뽕시켜놓은 나한테는 망겜로아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