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번 하익 이벤트동안 무과금으로 1415 찍을수있을까요?

게임을 늦게 시작했는데 디트 오늘 1370찍었고 하익이벤트 다 받고싶은데 이벤트 기간 9월 29일 안에 1415 찍을수 있을까요? ㅜ

현제 무조건 이득이라길래 리스타터팩만 질렀습니다. 또 현질은 좀 벅차서 무과금으로 하고싶은데 부캐는 바드1325 가지고있어요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