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실다움 너 잘봐라 ㅋㅋㅋㅋㅋ

저번부터 댓글보는데 웃기지도않는다 ㅋㅋㅋㅋ

일정이우선인건 서비스에 차질이 없을때란다 이멍청아. 서비스제공하는 회사가 서비스제공에 문제가생긴다면 그게 1순위가 되야지? 안그러니?

뭐 이해가 안간다면 제조업으로 말해줄까?

자동차회사에서 자동차가 문제가생기면 전량리콜을 하는걸 많이 봤을거야... 그게 뭐 일정다하고나서하니? 바로 그무엇보다 우선순위로 진행하지?

핸드폰베터리관련이슈도 마찬가지였단다? 리콜을 우선으로 진행하지 왜그럴까?

머리가있으면 좀 생각이란걸 하고 댓글을 달아라좀 ㅋㅋㅋㅋㅋ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